전영랑과 온희정의 국악·트로트 크로스오버 공연
전영랑과 온희정의 국악·트로트 크로스오버 공연
  • 의령 인터넷 뉴스
  • 승인 2020.06.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군민문화회관, 의령 수요 문화 산책

의령군에서는 오는 24일(수) 오후 7시30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공연산책 공모사업 하나인 『의령 수요 문화 산책-전영랑과 온희정의 국악·트로트 크로스오버』를 공연한다.

2020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및 의령군이 주관하는 공연으로서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해 흥이 넘치는 국악과 트로트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의령 수요 문화 산책-전영랑과 온희정의 국악·트로트 크로스오버」공연에는 최연소 경기민요 대통령상 수상자이자 <보이스퀸>의 소리 엄마로 대중에게 익숙한 소리꾼인 전영랑과 SBS <모닝 와이드>, 경인방송 ‘장용 온희정의 신나는 라디오’ 등 다양한 방송과 라디오에서 활약했던 가수 온희정이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보이스퀸> 1위의 영광을 안겨준 전영랑의 국악곡 ‘배 띄어라’와 모두에게 익숙한 민요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빈대떡 신사’ 등과 온희정의 대표곡인 ’만원 한장’과 ‘기타부기’, ‘청춘을 돌려다오’ 등 대중에게 익숙한 트로트 명곡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2000원으로 티켓 예매는 6월15일(월)오전10시부터 인터넷과 전화로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객석 띄어 앉기] 시행으로 객석을 축소 운영함에 따라 관람권 예매를 1인 2매로 제한한다. 기타사항은 의령군민문화회관(☎055-570-49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제공=의령군
사진제공=의령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