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협회 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협회 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우성민
  • 승인 2020.01.22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임회장 박목
취임회장 이권수

사) 전국한우협회 의령군지부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협회가 지난 21일 의령축협 회의실에서 회원들 30여명과 함께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박목 이임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농가들의 많은 도움과 협조에 감사 합니다”라고 하며 “앞으로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협회를 이끌어 나갈 취임 회장은 한우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남달라 의령한우 농가들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신임 회장을 필두로 의령 최고 한우농가들이 한발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했다.

이권수 취임 회장은 “박목 회장님은 한우개량사업에 뛰어난 분이고 현재 많은 우량 한우를 육성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지도를 바라며,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라고 했다.

또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개량사업을 시작 한지가 5년이 넘었습니다. 한우개량 사업은 알면 알수록 힘이 드는 사업이다 항상 배운다는 각오로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하며 “우량 암소를 만들지 않으면 각종 정책과 농가소득에는 차이가 크게 난다”며 “협회 회원들과 유익한 정보를 자주 공유하면서 좀 더 나은 우량한우를 키우기 위해서 노력”해 달라고  했다.

또 “현재 의령 토요애 최고 한우농가들의 노력으로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회원님들의 농가 소득 증대뿐만 아니라 전국 최고의 한우 생산지가 되어 보자”라고 포부를 밝혔다.

우로부터 박목 전 회장 이권수 취임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